카테고리 없음

마이클세일러 비트코인 골드러시 비유 월드코인 8달러

비트메테우스 2024. 3. 5. 09:48

소송


일론머스크가 샘올트먼을 향해 소송을 걸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오픈AI에 대한 우려가 한때 커졌었습니다. 물론 잠시 뿐이었지만 말이죠. 여전히 MS는 AI 덕분에 웃음을 감추지 못하고 습니다.

엔비디아 주식 상승이 AI 때문이라는 사실을 부인할 사람은 없을 겁니다. 그만큼 지금 모든 사람들의 이목이 AI에 몰려있습니다. 실제 SORA 서비스가 일반인에 풀리면 산업 뿐 아니라 각종 동영상 서비스에 엄청난 변화가 생길 겁니다.

미래 유망


한때 엔비디아라고 하면 비트코인 채굴기로 인해 미래가 유망하다는 정도로 이야기가 나왔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AI가 완전히 엔비디아를 황제주로 만들어버렸습니다.

비트코인 채굴은 여전히 유망하겠지만 그보다 훨씬 중요한 것이 AI입니다. 월드코인을 무시해서는 안 된다고 지속적으로 말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산업의 흐름이 AI로 완전히 무게중심을 옮기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모세


비트코인 업계에서는 거의 모세로 불리고 있는 마이클세일러는 "비트코인 골드러시 시대가 열렸다."고 말했습니다. 3월 1일 비트코인 아틀란티스 컨퍼런스에서 이와같이 말한 것을 4일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한 겁니다.

마이클세일러는 비트코인 현물 ETF의 승인으로 고속 성장 기관 채택의 시기에 접어들었기 때문이라며 비트코인의 미래를 낙관했습니다. 그러면서 이와같은 상승을 2024년 1월을 시작으로 2034년 11월까지 지속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엄청난 낙관


엄청나게 낙관적인 전망이라 하겠습니다. 마이클세일러야 비트코인을 워낙 불리시하게 보는 인물이고, 심지어 하락하는 와중에도 계속해서 주워담아온 인물이기 때문에 비트코인에 대한 믿음만큼은 누구나 알아줍니다.

그런데 마이클세일러가 흥미로운 이야기를 덧붙였습니다. 현재 비트코인 ETF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 10-20%정도만 유통 채널을 이용하기 때문에 은행과 증권사가 비트코인 거래 편의를 제공하기 시작하면 비율이 100%로 상승하게 될 거라는 겁니다.

99% 채굴


비트코인의 골드러시 기간을 2034년 11월까지로 못박은 이유는 2035년에 채굴의 99%가 완료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미 비트코인은 93.5%가 채굴된 상황입니다.

놀라운 사실은 비트코을 채굴하려는 업체들이 아직도 늘어나고 있다는 겁니다. 대규모 설비를 갖추고 비트코인을 얻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이 말은 비트코인을 결국 1개도 채굴하지 못하는 상황이 와도 비트코인의 가격상승이 이를 만회할만큼 충분하다는 것을 뜻합니다. 비트코인 해시레이트가 그걸 증명합니다.

**공식텔레그램https://t.me/sajuckin

[공식추천] BYBIT 가입혜택(업비트 트래블룰)https://bit.ly/41EenP9

[공식추천] MEXC 가입혜택(빗썸 트래블룰)https://bit.ly/47zxbk8

[공식추천] bitget 가입혜택(업비트/빗썸 트래블룰)https://bit.ly/3P1kLL8

[공식추천] 넥소 가입혜택(USDT 9%이자)https://nexo.sjv.io/k03LVz